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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 나는 Matthias Zarzecki, 그리고 나는 Looking For Group – The Fork Of Truth 레벨을 만들고 있다.
이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서, 우리는 실제로 플레이 가능한 레벨을 만들었다. 이는 프로토타이핑 지역의 역할을 하는데, 전투 시스템과, 게임의 전반적인 외형과 느낌을 테스트한다. 우리는 킥스타터 비디오를 위해 실제 장면을 사용하고 싶었고, 그래서 사람들은 사람들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알 수 있었다. 궁극적으로, 이것은 완전한 기능적인 게임이다.
레벨 개요
범죄 조직(gang)은 오른쪽 하단에서 시작한다.
이들은 마을로 몰래 잠입하고, 고블린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리고 그들은 농장에서 퀘스트를 얻는다(고블린으로 변장하여), 그리고 고블린을 추적한다.
그들은 함정으로 유인하고, 고블린 캠프에서 마지막 전투가 일어난다.
지형
(역자 주: Unity 4.2버전을 쓰시는 분은 메뉴바에서 "GameObject" -> "Create Other" -> "Terrain"을 사용하면 됩니다.)
Paint height(두전째 모드)에서는 목표로 정한 높이에 맞게 페인트 칠할 수 있다.
풀(Grass)나, 흙(Dirt)같은 기본적인 텍스처로 시작할 수 있다.
(역자 주: 기본 텍스처는 "Project" 뷰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누른 후 "Import Package" -> "Terrain Assets"을 클릭하여 임포트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바위(Rocks), 모래(Sand), 그 밖에 당신이 필요한 텍스처를 추가해라.
길은 쉽게 만들 수 있다. 특정 높이로 페인트한다음, 지형에 길 텍스처를 할당하면 된다.
여기 우리가 "The Fork Of Truth"에서 사용했던 텍스처가 있다.
수직
그러나 당신은 이것을 지나치게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멋지게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언덕 지형은 레벨디자인에있어서 당신을 골치아프게 할 것이다.
LFG-game(Looking For Group – The Fork Of Truth)은 평평한 평면을 기반으로 한다. 여전히 언덕과, 움푹패인 곳이 있지만, 이들은 오직 비주얼일 뿐이다. 당신은 실제로 그곳에 도달할 수는 없다. 밑에 그림에서 빨간색 하이라이트로 표시된, 약간의 평평하지 않는 지역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장애물과 보이지 않는 벽으로 인해 접근할 수 없다.
물
레벨에서 강은 지형에서 움푹파여져 있는데, 평평한 레벨에서 30 유닛 밑에 있다. 여기서는 몇몇 장식 객체들이 함께 있는 바짝 마른 협곡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약간의 물이 필요하다.
유니티에는 약간의 물 쉐이더가 딸려 있다. 밑에 있는 것은 그 중 기본적인 것이다. 물결 애니메이션과, 간단한 반사가 되지만, 투명하지는 않다:
다음에 나오는 것은 거의 완벽하다(Unity Pro버전에서 Water4라고 되어있다.). 이는 투명하고 주위 환경을 반사하며, 물결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고, 만화풍의 게임에 잘 어울린다. 또한 가장자리 부근에 흥미로운 "희미한" 부분이 있다. 이 훌륭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고급 물 타입처럼 프레임 레이트를 감소시키지 않는다:
결론
유니티에서, 레벨 빌딩 프로세스는 일반적인 지형 레이아웃으로 시작했다. 여기 간단한 요약이 있다.
- 빠르게 풍경을 조각하고 텍스처링하기 위해서는 유니티 터레인을 사용하라.
- 쉬운 레벨 디자인을 위해서 움직일 수 있는 지형을 평평하게 유지하라.
- 유니티는 몇몇개의 훌륭한 물 쉐이더를 가지고 있는데, 우리는 Pro 쉐이더 "Water4"를 사용했다.
그렇다면, 당신은 나머지 레벨을 위한 단단한 기반을 만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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